결혼ㅋㅋ아카니시 진 결혼이래ㅋㅋㅋㅋ행복하게 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진이는 더 내려갈 이미지도 없지만 이렇게 결혼했다가 빨리 파토나면 상대 여성분 이미지에 영향이 있잖아요. 일단 지금은 이 사진들 처럼 생기지 않았지만 그래도 리즈시절엔 쩔어줬었는데........나랑 상관 없는 남(=연예인) 결혼 제발 잘 살라고 축하해보기도 오랜만이다. 그렇게 결혼,결혼,애기,애기 거리더니 先애기後결혼인가? 오래 오래 잘 사세요. 벌써부터 오래 못갈것 같다는 댓글들도 있는데 마냥 악담으로만 보기가 그런것이 예전에 다르빗슈 결혼할때도 분명 그런 반응들이 있었다. 그런 사람들이 모조리 악플러는 아니었을거라고 믿는다. 그런데 혹시나가 역시나로ㅡㅡ

저때 쟈니즈주니어 애들 데뷔하게 직전에 제일 괜찮은 애들이 야마삐랑 카메랑 진이었는데, 아무리 봐도 , 지금 생각해도 내 눈에는 진이가 제일 잘 생겼다. 야마삐는 예쁘게 생긴 쪽이고, 카메는 내가 보기엔 잘 생겼는데 보기에 따라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 얼굴. 진이는 한국에서도 잘 먹힐 그런 얼굴. 덩치도 좀 있는 편이곸ㅋㅋ잘생겼고 목소리도 좋았다. 지금이야 목소리도 다 갔지만 그때는 목소리도 괜찮았고 노래도 잘했다. 쟈니즈 애들 라이브 하는거 보면 정말 뒤로 넘어갈듯한 실력 가진 애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는 확실히 군계일학축에 속하는 편이었다. 근데 지가 하기 싫다는걸^^:;어째....아무리 좋은것도 하기 싫으면 못하는거지 뭐. 사실은 난 하세가와 준이라고...지금은 검색하면 아리따운 모델분이 제일 먼저 뜨지만 조금 얼 빠진듯한 애를 좋아했는데 야마삐 쏙 빼가서 NewS 데뷔하면서 포탑스는 엎어지곸ㅋㅋ캇툰은 당연히 그대로 데뷔해야 했으니 또 또 저 멀리...지금은 어떻게 잘 살고 있으려나. 포탑스는 엎어졌지만 토마는...배우로써 무지무지 잘 나가는듯 하고. 지금 찾아보니 뉴스도 데뷔할때 멤버의 정확히 절반이 되었더만 이렇게 될줄 몰랐겠지만 만들때부터 사람들이 왜 만드냐고 했던 그런 그룹 데뷔시켜서.....ㅡㅡ포탑스만 엎어지곸ㅋㅋ아니 결론적으론 준이랑 카자마만 엎어진건가?......아무튼 하세준도 진이랑 친했기 때문에 새록새록 떠올랐다.

잘생기고 예쁘고 노래도 괜찮게 했던 저 시절로 돌아갈순 없겠지. 지금하는게 자기가 진짜 하고싶은 음악같긴 한데, 그게 보통 사람들의 맘에 안 든다는게 문제다. 난 그야말로 이 사람의 '리즈시절'만 감상하고 고이 묻어둔 케이스인데 찾아보니 아주 많은 사단이 있었더라. 종합해보자면 '해야 할 일을 열심히 하지 않았다'라는것...누구 생각이 나는데 그게 바로 나네ㅋ...고쿠센2라는 아주 유치하지만 외모 감상용인 드라마로 얼굴을 내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아네고로 무릇 누님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더니 real face로 데뷔 똻! 해놓고는....아이돌 아카니시 진은 산화해버렸다는거-_-? 안본사이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나보다 정리도 못하겠닼ㅋㅋㅋ오랜만에 이런 글 쓰니까 덕후냄새 난다ㅠㅠ일본아이돌을 잠시 좋아해봤지만 덕후는 아니에영. 그냥 남들 다 좋아할때 잠시 좋아해본정도임. 논리적 오류가 있는것 같지만ㅋㅋ

진이 결혼하는거 알게된것도 뜬금 없이 알게 되었음. 오늘 또!또 늦잠을 자고 있었는데(ㅠㅠ) 학교에서 만나기로 한 언니한테 카톡이 몇개 와 있었다. 아카니시 진 결혼한다곸ㅋㅋㅋ아 이렇게 쓰니까 둘이서 아카니시 골수 팬질한거 같은데 절대 그런거 아니구영..........동기 언니인데 이 언니도 아네고 봤다 그러고 저도 아네고 봤기 땜에 아네고랑 고쿠센2 얘기를 잠깐 한적이 있었음ㅋㅋ 아무튼 그래서 네이버앱 틀어봤는데 실시간 검색어에 일본인 이름이 3개나 있었음. 쿠로키메이사/아카니시진/고바시메구미 이렇게 올라가길래 쿠로키메이사는 좀 들어본 애라서 설마 진이가 이쁜애랑 엮였겠나 싶었는데 헐! 진짜였음! 이렇게 이쁜애랑...............기사 사진에 보면 진이 리즈시절이랑 쿠로키메이사 요즘 사진 같이 나오는데 기자님들 진이도 요즘 사진 써주셔야죠. 몬생긴 요즘사진......ㅠㅠ 미국병 걸린 우리 진이 사진...잘 가라고 비는것도 지금은 팬이 아니기 때문이겠지만ㅋㅋㅋ쿠로키메이사라는 여자분은 제대로 보는건 지금이 첨이지만ㅋㅋ걱정됨ㅋㅋㅋㅋㅋㅋㅋ끼리끼리 만나는거겠지만 지금까지 보여준 행동들은 아카니시에게는 여간해서는 믿음이 잘 안 가는 행동들이었으니까. 그래도 팬들 안 떨어지고 많은거 보면 잘 되는 놈은 늘 잘 된다는 조금은 불편한 사실까짘ㅋㅋ자기 인생 자기가 망치는건 아무도 뭐라 안 하지만 남 인생은 망치면 안되잖아. 이젠 애기도 생길텐데. 진이가 저 비주얼로 돌아온다거나 정신차리는건 바라지 않지만 태어날 아기는 저래 이쁠 수 있겠지?

이쁜 애기 낳아서 백년해로 하세영.........♥

(이미지 출처 : http://blog.naver.com/andronek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