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상수 물 올랐다ㅋㅋㅋㅋㅋㅋ시즌초에 똥상수라고 불렀는데......이제 삼성에도 거포 유격수가 등장했다ㅋㅋㅋㅋ재작년,작년에 합해서 4개 쳤는데 올 시즌에 벌써 5개째ㄷㄷㄷ

작년에 사직에서 솔로홈런 친 경기는 김거포의 홈런을 볼 수도 있었는데, 편의점 갔다가 쪼매 늦어서 못 보고 말았음....또르르...ㅠㅠ 톱타자로 선발출장해서 때린 홈런이었는데 난 1회말에 들어가서 어리버리하게 누가 점수 냈냐고 물었는데 김상수가 쳤다고 해서 멘붕이었다ㅋㅋㅋㅋㅋ그때만 해도 상수 홈런은 진짜 귀한거였는데 요샌 희소성이 사라지고 있다ㅋㅋㅋ

돈성의 클린업은 3-4-5가 아니고 9-1-2-3이라는데 그것이 사실인가요??

위장클린업의 완성은 2번 퇘지ㅋㅋㅋ 더불어 4번치는 동민타자 승짱 분발해주세요 ㅠㅠ

+ 블레오는 사자인형을 더 많이 준비해야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