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 빗속에서

from I love it/Music 2011. 12. 6. 23:38


슈퍼스타K2 정말 집중해서 봤었는데.......
이어지는 TV시리즈를 연속해서 잘 보지 않는데
슈퍼스타K2는 정말 빠져들었다.

기숙사 컴퓨터 앞에서 다리 쪼그리고 귀에 이어폰 꽂고 흥얼거리면서 노래 따라 부르고 했던 기억이ㅋㅋ

슈퍼스타K1 : 다 끝나고 나서 엠넷에서 지역예선부터 막방까지 다이렉트로 재방해주는거 봄
슈퍼스타K2 : 본방사수 *.*
슈퍼스타K3 : 지역예선만 보고, 나머지는 안 봤다.그래서인지 난 정말 신지수랑 울랄라세션이 호각을 다툴줄 알았거늘.......내가 안 보는 사이에 신지수는 무엇을 한 것인가 ㅋㅋㅋㅋㅋ

3편은 본방으로 보진 않았는데 카페에서 들리는 음악들 중에 오 좋다!
싶은 노래들이 출연자들의 노래인 경우가 꽤나 많더라.
서울사람들, 막걸리나 요렇게 두개.

존박 진짜 앨범은 언제 내는거지?
I'm your man인가 그건 들어봤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