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more - Decode

from I love it/Music 2011. 12. 9. 03:07


트와일라잇 OST.
두근두근거렸던 트와일라잇이 떠오른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편수를 더해갈 수록 망작으로 변해가고 있는듯.

허접한 cg도, 첫편에서는 다 좋았다.
원숭이들 나무 타듯이 에드워드가 벨라 업고 나무 타고 
에드워드가 뱀파이어 힘 자랑한다고 나무 뽑아 던지곸ㅋㅋ

벨라가 에드워드의 정체를 알아냈을때 
에드워드가 Say it 할때 진짜 쫄깃했는데 ㅋㅋㅋㅋ

브레이킹 던 Part.1봤는데, 
아...
이건 출산 드라마잖아.
아니 출산도 아주 고어로 하더라.

이건 그냥 Part.2를 위한 예고편이다.
브레이킹 던이 무슨 이야기가 있다고 이걸 1,2로 나누는지??
ㅠㅠ

그래도 난 Part.2를 기다린다.
이제 이 미쿡판 뱀파이어 버전 귀여니 소설 영화는
마지막을 향해 달리는구나ㅋㅋㅋ

뮤비는 그냥 영화영상으로만 편집했으면 더 좋았을듯.
밴드 멤버들이 벨라 추적하는 뱀파이어 처럼 나오는게 약간 이질감이 든다.

이 노래의 약간은 음울한,추운 분위기가 좋다.
에드워드와 벨라가 다니던 포크스 고등학교가 떠오른다.
으.......
그런 날씨에다가, 벨라의 똥차 트럭 몰고 고등학교 다니라고 했으면
난 진심 우울증 걸렸을듯 ㅜㅜ

아무튼 이 노랜 좋당ㅋ_ㅋ
춥고 외로운 분위기를 잘 살렸음!!
우울할때 들으면 사람 더 우울하게 하는 노래로....
또 Linkin Park의 Numb이 있당.
이건 나중에 봐야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