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지명타자 홍성흔.

지명타자 골든글러브 홍성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런도 10개도 못깐 지명타자가 골든글러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성적도 안 들어갈 수가 없다고 하지만 글쎄 
홍성흔이 올해 2위를 이뤄낸 롯데 팀 승리에 엄청나게 기여한거 같지도 않음-.-
이대호는 당연히...잘해줬고, 
롯데에서 올해 일 열심히 한 타자들 생각해보면 
전준우 손아섭 강민호 황재균 등등 엄청 많음.
 
지명타자가 홈런 6개로 골든글러브?
김주찬도 홈런 6개나 때렸구만 지타가 뭔 6개가지고 골글..
포시에선 평소처럼 침묵했으니 포스트시즌 프리미엄도 아니고
뭐가 뭔지 모르겠음.


홈런이나 타점으로 따지면 김동주가 받아야 하구 
타율이 3할이라고는 하는데 
지타가 팀에서 해야 할 일을 생각해 보면,
글쎄..필요할때 한방 때리는게 지타잖아.
타율 따지면 홍성흔보다 타율도 높고 홈런도 많이 친 박용택이 받아야지


울 팀엔 지명타자란 존재가 누구였는지 기억도 안나고
후보에도 없었으니,
결코 김동주 박용택이 못 받아서 쓴 포스팅은 아님ㅋ_ㅋ
그냥 골글이 웃겨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