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쏘다,NC다이노스

from 전력질주 2011. 12. 14. 04:52



캡쳐 절대 내가 한거 아님, ㅇㅍ에서 주운 짤.

재밌음.
김택진은 야구를 정말 좋아한당.
최동원 투수 얘기 하면서 눈물 흘릴때는 레알.

NC에 지명받은 선수들 모두모두 대박 터져라.
노성호,이민호 둘 다 터져도 어차피 당분간은 승셔틀 할텐데
빨리 잘해야지 야구판이 재밌어 질테니까!!
노성호,이민호 얼굴이 구분이 잘 안간다ㅠㅠ
둘 다 호빵처럼 생겨썽ㅋㅋㅋ
호빵 에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


NC유니폼 사고 싶당.
이뿌다.
특히 정식 유니폼 말고 가을 유니폼ㅠㅠ진짜 이쁘던데 
두산팬들이 자기네꺼랑 비슷하다고 태클검.
내가 보기에도 비슷하긴 비슷함.
독창성이 없긴 하더라.

근데 가을 유니폼은 포인트 컬러가 민트라서 독특하고 예뻤는데 
정식 유니폼은 포인트 컬러가 금색.......
그리고 더 별로인건 원정 바지가 뭔 회색이여...내복 같잖아ㅡㅡ

남의 팀 유니폼 걱정할때가 아니구나.
일단 난 삼성 유니폼도 없잖아ㅋㅋ

아 그리고 대구도 빨리 구장 좀 제대로 짓길.
대구도 뭐 저기 잇는 콩코스 구조로 짓겠지?
내가 플짤 이어붙이기를 잘 한다면 저 콩코스 구조 플짤 만들어서 올릴텐데ㅋㅋㅋ
내 컴퓨터 실력이 참으로 미약하구나~_~
아무튼 김범일은 뻥카 좀 그만 치소서.
얼마나 뻥카를 쳐댔으면 아무도 믿는 사람이 없냐고ㅋㅋ

지금 코딱지 만한 대구구장도 나름 괜찮은데.
어차피 새로 지으면...한번은 가겠지만 두번은 안 간당.
넘 멀어!
새로 짓는 대구구장 위치가 경산이지 저게 대구냐ㅋㅋ
그래도 새로 지을때가 되긴 했지.
내년 타석에 승짱 들어서면 감동할듯ㅠㅠ
because 떠날 때랑 다른게 하나도 없으니까!
대구구장은 늘 그 모습으로 이승엽을 기다리고 있었으니까...는 개드립
 
감상문 길게 쓰고 싶지만 지금 데이터베이스 봐야 됨ㅠㅠ
내일 길게 써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