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오승환.........왜 이래 했는데 뒤로 갈수록 오승환 정도면 양반ㅋㅋ
게다가 충격은 우승때 댄스로 많이 받았기 때문에 이 정도면 선방^0^

윤석민..........쩝.......몬생겼다ㅠㅠ

강민호는 진짜 유쾌하군, 셔플이야? 

류현진은 뚱띠인데도 그냥 귀여움ㅋㅋ곰같애

그리고,
김광현이 인물은 인물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현 빼고는 다들 조금 당혹스러웠는데...
김광현 부분에서 조금이나마 안정을 되찾았다ㅠㅠ
얼굴,기럭지 모두 멋지구낭....수트 핏도 아름답다.

박현준 잘생긴줄 알았는데......왜 이렇게 나사 빠진거 같지?

김현수는 개 같다.욕이 아니고 신난 강아지 같음.
눈올때 강아지 풀어 놓으면 정말 신나서 날뛰는데 그런 모습~_~

강정호...............진짜..........나훈아다..
잘생겼는데, 나훈아는 나훈아다.
그리고 저 춤 뭐야ㅠㅠ셔플도 아니고 막춤도 아니고..로봇같애
이윤ㅇ.......춤이 떠오른다.

나성범은 움직이는 영상으로 처음 봄!!
NC의 에이스가 되thㅔ요, 4번타자가 되길~~

출처 : 우클릭-플래시제작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