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꾸역구역 경기가 될꺼라고 생각했음.
여기서 꾸역은 타자들의 꾸역임ㅋㅋㅋㅋㅋㅋ
태자는 자기 방어율보다 기아 상대 방어율이 좀 더 좋은편이고
윤석민은 뭐 말 안해도 너무 잘하니까, 

근데 시작부터.. 
윤석민한테 최형우가 투런을 때리고
태자도......주자 막 쌓더니 쓰리런 얻어맞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예상과는 다른 흐름의 게임이었음.

오늘 태자 모드이길 기대했는데 
아주 윤션..모드이기도 했지만
첨에 3실점 빼고는 매 이닝 주자는 출루 시켰지만 점수는 안줬다.

진정한 의미의 꾸역투ㅋㅋㅋㅋㅋ
5이닝 3실점 하고 내려옴 

4:3으로 아슬아슬하게 앞서다가
9회에 3점이나 더 내서 7:3으로 이겼다.

상수 수비 활약이 엄청났다.
태자가 맞을 안타 여러개를 상수가 구해줌ㅎㅎ

오늘 경기에서 좋았던건 계투진을 짧게 짧게 끊어가면서 잘 운영했다는거.

1회에 태자가 아주 공을 막막 던져서 계속 얻어맞는데
불펜에서는 배영수가 몸 풀고 있어서 진짜 오싹...
영수오빠 기아전 방어율은 아주 극악이었으니까,
근데 태자가 어찌 어찌 5이닝 잘 던지고
그 뒤로는 영수오빠,쌍권총,노예,인욱이까지 짧게 짧게 다들 잘 던져줬다.

진짜 웃겼던게ㅋㅋㅋㅋㅋㅋ
오승환 몸풀고 있는데 9회에 갑자기 몰아서 3점 내는 바람에
오뎅 나올곳이 없어짐ㅋ
삼팬들은 이영욱보고 니가 블론세이브 했다고 까고ㅋㅋㅋㅋ

인욱이가 9회말을 마무리 지었는데
애가 좀 쉬다 나와서 그런가 공을 진짜 잘 뿌리더라
기분upㅋㅋㅋㅋㅋㅋ
삼구삼진을 잡질 않나
전엔 14구까지 커트 당했던 이용규를 2구째 플라이로 아웃시키고..
오랜만에 보니 다시 잘하더란..
코시에서도 쏠쏠한 승리조가 되어줬으면 좋겠다.

내일은 또 야구가 없고
토,일은 대구에서 LG전이 있다.

가려고 예매해뒀는데 주말엔 비소식이 있다ㅠㅠ 
아예 확 쏟아지면 자동취소 되고 상관없는데
또 찔끔찔끔 오겠지..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취소버튼 누르면
취소 수수료 떼이고ㅋㅋㅋㅋㅋ
근데 그 뒤에 꼭 경기가 취소됨.
참을껄이라고 후회하게 되고....

비 오지마랑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