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ㅏㅏㅏㅏㅏ

from 일상다반사 2011. 12. 27. 00:40



Really, 리얼리 내 심정ㅋ
어디 대 놓고 물어보기도 쪽팔려서ㅠㅠ
평소 자주 가는 카페에서 이것저것 좀 물어봤다ㅋㅋㅋㅋ

꼭 한번에 붙고 싶다ㅜㅜ
속이 안 좋네 갑자기..
떨어져서 욕먹기 싫엉.
욕도 계속 먹으면 배부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게 첫번째 동기가 되어서는 안되는데...........

좀 순수한 동기를 가지도록 하자!!


지금 그래서 무엇으로 시작할까 하면서 외장하드에 있는것을 보고 있는데
인강에서 들려온 반가운 소리

예습을 하지 마세요! 복습을 하세요..
어머...갑자기 반갑네, 맘에 들었어요.


아 근데 발 시리다...

내일은 내가 주문한 mmmg다이어리가 오겠지 호호호호호홓.
근데 내일 제사 대비 대피할건데 다이어리 택배ㅋㅋ
누구보다도 빠르게 다이어리를 스틸하고 싶지만
스틸할 시간은 없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