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을 타고 약속장소로 향하고 있었는데 
울과 카톡방에서 우웅-우웅-  

레알 놀라운 소식 교육학 폐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원래 모든것을 제멋대로, 예고 없이 기습적으로 한다지만 
이걸 폐지해서 나에게 이익이 오건 불이익이 오건 그건 상관없고
(자세히 생각해 보니까 그럼 1차가 p/f가 아니고 이것저것 가산점 영향이 커지면 
음 별론데.............ㅡㅡ? 공부 안하는건 좋고!....)

우린 어차피 시키는 대로 해야 하는거니까^^

제발 빨리 좀 가르쳐 줬으면 좋겠음.

공식적으로는 시험범위도 9월에 공고나는 이상한 시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걸이 샀다!

또 샀어ㅠㅠ
정말 자제하고 싶었는데 귀걸이 꺼내서 귀에 대 본 순간!!!
 
더 이상의 설명은 하지 않겠음...
흐흐흐규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 버렸어ㅠㅠ

그리고 내가 끼고 있던 눈꽃송이 모양 귀걸이도 심이 보고 사라고 충동질 해서
그녀는 그 귀걸이를 구입함ㅋ
아니, 귀걸이/목걸이 세트를 구입함ㅋㅋㅋㅋㅋㅋㅋㅋ 

........

한달에 하나씩 사서 귀걸이 컬렉션 해야지@.@


홍콩반점에서 탕수육이랑 짬뽕을 우걱우걱 먹음....
그리고 친구의 머리망(ㅋㅋㅋㅋㅋ)과 실핀을 사서 스벅으로 ㄱㄱ
토피넛라떼 마심.
이건 왜 겨울메뉴일까....
난 늘 먹어줄 자신이 있는뎁^.^

스벅에서 심이의 (구)자취룸메를 보았다.
재밌는애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원래 저녁..저녁까진 먹기 싫었는데ㅜㅜ
요새 부쩍 들어가기가 싫더라.
그래서 국밥까지 먹었다.

먹는것에 대해서 죄책감 이런건 없는데, 
정말 잉여롭다는 생각마저 들었다ㅠㅠ

괜찮아............3년 놀았으니까 1년은 빡세게 공부할꺼얗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