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그녀랑ㅠㅠ와일드바니 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떴다그녀때가 대박이었는데ㅜㅜ
이렇게 재밌고 매력잇는 애들이 왜 안 뜰까 걱정했는데
역시 연예인 걱정은 정말 쓸데없는짓ㅋㅋ

난 와일드바니는 두번째로 꼽음 
왜나면 재밌긴 더 재밌지만 약간 아슬아슬한 느낌이엇음 
재미와 막말의 경계를 오가는 느낌이랄까?

으엏ㅠㅠ내가 왜 다 지워부렀을까..
물론 볼려면 지금도 다운받을수 있지만ㅋㅋ
일단은 좀 참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풋풋했을때의 옥과 우영이와 재범이랑 쿤의 사진을 올리고 싶었으나
사진 따위 저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은 없구나...........
2PM으로 컴퓨터 속의 사진파일 검색해도 뜨는건 노래파일뿐ㅡㅡ

에잇 벨소리나 바꿔야 겠다.
밖에서 들리면 부끄러워서 빨리 받고 싶은 10점만점에10점으롴ㅋㅋㅋ
유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