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은 내일부터?

사실 오늘부터 인강 들을랫는데, 
책이 아직 안와서 안 들음. 
이건 합리화가 아님. 
빨리 내일 책이 왔으면 좋겠다^^+
사은품은 원목 독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동안 잉여잉여하면서 하도 놀아서 
공부 어떻게 할지 걱정도 되지만, 
일단 시작 해야지.
(잉여잉여한 덕분에 이젠 할게 없어서 공부를 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누군가의 덕담이 생각났다!! 고마운 덕담ㅋ_ㅋ)

어디서 보길,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필요한건 결심이 아니라 연습 이라더라 
연습 시작!!


■ 아이스 쉐이큰 티 레모네이드

전에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쉐이큰 티 레모네이드
패션티로 시켰는데 정말 기묘한 맛이었다. 
뭐라 설명할 방도가 없다.
(맛이 없는데........아주 신기하게 맛이 없어T.T)

텀블러 사고 받은 쿠폰이 있엇는데
내가 친구에게 살 일이 생겨서 쿠폰으로 사줬는데 ㅋㅋㅋ
이름은 유혹적인게 맛은 진짜 Aㅏ...
역시 특이한건 시도하면 안된다.

스위트 오렌지 블랙티 - 아이스 쉐이큰 티 레모네이드
는 맛있다.

상큼상큼.
역시 예측 가능한 이름을 가진 음료를 주문해야 한다.

요즘은 뭘 먹을때 절대 톨사이즈로 시키지 않는다.
무조건 그란데...
사실 아이스 음료는 뭘 시켜도 벤티로 끝장낼 수 있을것 같은 기분.
카페에 갔을때 사이즈가 다양한 곳이 좋다. 

아무튼 다음엔 벤티로 시켜야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