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전화를 안 받는다!
엏...............................
"전화기가 꺼져 있어 소리샘으로 연결 되오니.."

이건 동네 만남이 아니라
한명은 서울서 대구를 오고 한명은 부산에서 대구에 가야 하는데
약속 시간도 안 정햇어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둘 다 대구에 살때 약속을 하면
우리 주말 한시에 만나쟈^^*
이래 놓고 둘 다

"야...열두시 반에 일어났다"
(답장 없음)
"한시에 일어났다ㅠㅠ"

그리하여 결국은 3시에 만나는 경우가 허다해서 그런가 부다.
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버스 종점에서 ㅃㅃ한 뒤로 진짜 첨 보는겨
6개월 만이다
직장인 친구는 만나기가 쉽지 않구나...


대구 갔다오면 진짜 진챠 열공 해야지!!!
인강 교재가 왔는데....................
진짜 부담스럽다.
근데 여기에 놀라지 말라든뎈ㅋㅋㅋ
각론시작하면 양에 치여 죽는데=_=

많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하나하나 해치워 간다고 생각하라고......

금요일부터 진짜 열ㅋ공ㅋ해야지
아 그리고 토요일엔 멘토링 가야 한다!
멘토링 때문에 작은 사단이 있었다......이건 담 포스트에!

글은 언제나 미괄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