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 ONE DROP

from I love it/Music 2012. 1. 11. 00:44



노랜 좋은데 역시 캇툰은 아카메가 다 인듯..
아카메가 90%인데 아카니시가 깽판치고 빠져버렸으니=_=...

어둠의 자식 스멜이 나는 노래가 많아서 좋다.
신화 노래 같은 느낌.
꿈과 희망을 주는 쟈니즈 특유의 노래들은 별로라서.
 
근데 다시 보는데...왜 이렇게 몬생겼냐T.T....
우리나라 애덜이 잘생기긴 참 잘생겼음ㅋㅋㅋㅋㅋㅋㅋ 

리얼페이스 파트 바꿔서 부른 영상 있길래 봤는데
난 아카메가 잘생겨서 얘들한테만 파트 몰아주는 줄 알았는데
나머지 멤버들이 노래를 너무 몬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들이....

그래도 나름 중딩시절의 추억이었다ㅋㅋ
이때 아니면 언제 일본 연예인을 좋아해봤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