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 드라마 꺼내서 플짤이나 만들고ㅋㅋㅋㅋㅋㅋ
난 드라마 안 보는 인간인줄 알았는데 
경성스캔들 사흘만에 다 보고, 아네고 복습하는중ㅎㅎ

천문학 책은 또 왜 이렇게 재미있을까?
예전에 엄마가 사주셨던 호두껍질속의 우주도 재밌고
도서관 가서 책 두권 빌려왔다.
극한의 우주/네버엔딩유니버스 
재밌겟짘ㅋㅋ다 읽고 독서감상문 써야겠다^^* 

저번주에 스타벅스에서 눈사람 카드 샀는데
이번에 스벅 다시 가보니 용 카드가 있다T.T....
사고싶지만 참았다 ....
용에 대한 집착이 커지고 있음.
용 베어리스타도 사고 싶은데 엉엉ㅠㅠ 

13일에 사인회 한단다ㅠㅠ
가고 싶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인받을 물품도 없고(자기위안ㅡㅡ)
내년에 또 우승하고 사인회 하면 가야지!

이럴때 마다 진짜 대구 살고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