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자요거트스무디.

from 일상다반사 2012. 1. 22. 17:54



카페베네 커피는 맛있다. 카페베네 커피는 왜 맛있을까요?
............

좀 웃었다ㅋㅋㅋㅋ 자기들도 커피빼고 맛있단 소리 듣는거 아나보다. 커피맛을 잘 아는건 아니지만 카페베네와 엔젤리너스 커피는 확실히 별로다.

자주가는 모 사이트에서 카페베네의 커피맛에 대한 논쟁이 있어서 흥미롭게 구경했다. 카페베네측(?)의 의견은 우리나라에 먼저 뿌리를 내린 유명 커피업체(as known as 스타벅스ㅋ)가 강배전을 하는데 그 맛에 익숙해진 우리나라 사람들이 베네의 맛에 잘 적응을 하지 못한다는것이었다. 그러고 그냥 까먹고 있었는데, 카페베네가 자기들은 미디움 로스팅이라고 하네. 근데 강배전이건 약배전이건....모르긴 모르지만 베네의 문제는 라떼조차도 우유에 물을 탄듯한 맛이 나는거 아닌가? 사촌동생이랑 밤에 카페베네에 가서 동생은 아포가또를 시킨적이 있는데 이것도 일반적인 맛은 아니었다. 아이스크림이 요상....-_-아포가또는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 샷을 부어서 먹는건데, 난 에스프레소는 니맛인지 내맛인지 모르지만 아무튼 ㅠㅠ 맛없었음. 내가 이거 안 시킨게 다행이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던킨에서 아르바이트를 한적이 있는데 진심 던킨 커피가 더 맛있다. 던킨에서는 스페셜한 메뉴를 시키면 안된다. 쿠앤크 라떼나, 티라미스 라떼같은. 하지만 카푸치노나 카라멜 마키아또는 가격대비 괜찮은 맛을 보여준다. 카페베네 아메리카노는...던킨 오리지널(에스프레소가 아닌 드립커피)보다도 별로다. 가격 차이 생각하면.....ㅡㅡ

But 커피 제외하고는 다 맛있다더니 그말은 참이었다ㅋㅋㅋㅋ커피전문점이라면서 커피가 제일 맛이 없어. 아니 맛이 없는 정도냐, 구리지. 구로나 빙수와 와플, 모두 맛있었음.

그리고 지금 마시고 있는 유자 요거트 스무디^.^ 유자요거트스무디 맛있다ㅠㅜ 레시피는 있는데 유자청이 없어서 못 만들고 있다. 이마트 가서 유자청이랑 플레인 요거트 사다가 만들어야지.

카페베네에 앉아있는데 왠지 모르게 익숙한 팝이 들린다. 처음 들어보는데 멜로디가 익숙하더라니, 전준우 응원가 멜로디다. 앉아서 노래 들으면서 쭉쭉 빨아당기다 보니 벌써 바닥을 드러내는 스무디. ㅠㅠ유자청 사러 갈래........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