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라헬 수분젤.................♡

작년 가을에 혼자 스트레스 폭ㅋ발ㅋ해서 이마에 난리 났을때 난생 처음 여드름때문에 피부과도 가고 그랬는데 그때 피부과 가서 느낀 기분이 의사인지, 샵 원장인지 모르겠다는거였다. 피부과 화장품 구입하라고 판촉하는데 여념이 없으셨지. 아무튼 비타민 많이 먹고 이마에 수분젤 치덕치덕 바르고 잤더니 대충 가라앉았다.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그렇게 된다고 했는데 원인이 사라지면서 가라앉은것 같기도 하지만. 스킨,로션도 바르고 싶을때 바르고 말지만 트러블 일어났을때는 수분젤 듬뿍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꽤나 가라앉아 있다. 
 
나이트케어 수분젤>>>>>데이케어 수분젤인데, 엄마가 나한테는 데이케어 수분젤 정품용량을 주셨다. 나이트케어 수분젤은 동생에게ㅋㅋ데이케어도 좋다! 내가 나이트케어를 더 좋아하기도 하지만. 나이트케어 수분젤은 샘플지로 바르고 있는데 이거 정말 강같다ㅠㅠ엄마한테 사달라고 하기 죄송해서 어떻게 하면 구입할 수 있는지 찾아보는데 아참 알로에는 방판이었지? 방문판매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넷에서도 팔기는 하는데 11번가 이런데라서 믿음직스럽지가 못하다. 엉엉 담달에 엄마 보면 말씀 드릴까, 근데 올해 돈이 많이 나가서ㅠㅠ말씀드리기도 그렇다. 내돈주고 사서 쓰겠다는데도 쉽지 않구낭. 방문판매ㅋㅋㅋㅋㅋ지사에서도 판다는데 그곳은 어디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