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미쳤나봐

from I love it/etc. 2012. 2. 2. 01:25




어느 웹툰작가의 멘탈붕괴현장을 실시간으로 목격하고 있다. 이번화 화끈하게 말아먹었으니 다음화부터는 제발 정신차리셔서 반등시켰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요 중국집 이름이 원빈일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 웹툰 학교 짝지한테 추천해서 짝지가 이거 스마트폰으로 보면서 책상에 엎드려서 코박고 웃었는데, 이젠 진심 미안해질지경이다ㅠㅠ

+ 목욕의 신 2화 남았대ㅠㅠ그 많은 미남 캐릭터들 다 어쩔거야ㅠㅠ아쉬워라

+ 치즈인더트랩 통쾌했당ㅋㅋㅋㅋ설이가 할말 다 하는걸 보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