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 

54th Grammy Awards Win 
~ Album Of The Year - 21 ~ 
~ Song Of The Year - Rolling In The Deep ~ 
~ Record Of The Year - Rolling In The Deep ~ 
~ Best Pop Solo Performance - Someone Like You ~ 
~ Best Pop Vocal Album - 21 ~ 
~ Best Short Form Music Video - Rolling In The Deep ~

아델 추카추카추. 이쁘단 생각은 안 햇는뎅 다이어트 하면 정말 이쁠것 같당ㅋ.ㅋ
나도 분발!!!

동생이 친히 여기 와서 놀아주었다. 하는것은 없지만 괜히 불안불안한 나의 마음을 위로해주었당. 가루녹차도 한병 선물로 주고 갔다^^♥ 녹차라떼로 즐겨야징ㅋㅋㅋㅋㅋ녹차가루, 우유, 꿀을 넣고 쉐킷쉐킷~!!

세상은 좁다. 3년간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남은 1년은 누군가에게 폐끼치지 않고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ㅋㅋㅋ간밤에 웃긴일 발생ㅋㅋ발 없는 말이 천리간다더니 이건 사실 천리도 아니고^^:;; 여러분 세상은 좁아요. 소문에는 발이 없당. 착하게 살아야지, 거듭 다짐함ㅋㅋ

야구 승부조작? 제발 우리팀은 아니었으면 한다. 우리팀이 아니면 일단은 한숨 돌리는거지만ㅋㅋㅋ추측성기사인지 뭔지 기사 읽어보니까 선발투수일꺼라던데 용병 없으면 5인로테이션 돌리기도 힘든 우리나라 야구판에 승부조작이면ㅋㅋㅋㅋㅋ완전 거물급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2012시즌 크보 흥행에 찬물을 초ㅑ!!아니어라 아니어라 아니어라ㅠ0ㅠ...사실 선발로테 도는 애들은 어쨌든 팀에서 에이스고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들인뎅ㅋ진짜 왜 그랬을까. 연봉 많이 받는다고 조작행위에 참여하지 않는건 아니라고 다른 스포츠팬들이 그러더라...운동선수에게는 더더욱이나 운동 = 인생일텐데, 왜 그러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