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는 안 보고 원래 아는것도 없는데 ㅎㅑ 대박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선수들한테 뒤에 물러나있으라고 손짓하는거,
관중들 기립하는거,
슝 ~ ! 하고 공이 골대로 빨려들어가는거,
위닝샷 성공시키고 동료들이랑 가슴팍 부딪히는거까지, 다 멋있닭 하앍 ㅎ.ㅎ

이름이 Jeremy Lin인데, Lin이랑  Insanity(정신이상, 광기)랑 합해서
별명이 Linsanity라고한당.

스포츠란 정말 재밌는거였어........큐ㅠㅠ  
 
세상은 넓고, 멋진 사람도 정말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