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점만점에 10점은 1분 30초부터!!)

10점만점에 10점 뮤직비디오로 전에 쓴적이 있는데 또 쓴당 ㅠㅠ 흐...

빠리에서 뮤직뱅크인지 뭐시기를 했다고 하길래ㅋㅋㅋ동영상을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래 멋있냐ㅠㅠ여러곡 불렀는데 난 물론 10만10만 봤다. 내 추억의 명곡 ㅠㅠ 옥택연 볼살도 좀 생긴게 더 잘생겨졌더라. 우영이도 앞머리 까니까 여전히 하얀 찐빵같던 옛날 느낌 나고 잘생김ㅠㅠ내게 2008년을 추억하면 떠오르는 노래는 단연 10점 만점에 10점. 예전에 재범이가 하던 중간에 랩파트는 택연이가 하더군. 이 노래가 좋은 이유는 한가지로 말할순 없지만 가장 좋았던건 살아 숨쉬는 날것 그대로의 2PM이었기 때문ㅋㅋ듣피엠 시절에 내가 얘들을 얼마나 좋아했는데ㅠㅠ난 진짜 니들 국민 아이돌될줄 알았다......다 가질뻔 했는데 아쉽게 되어버렸지만ㅋㅋㅋ대학생쯤 되면 아이돌 얘기는 한수접는게 보통인데, 2PM 한창 뜰때는 대학생들도 투피엠 얘기 엄청 했던걸로 기억한다. 듣피엠일때 정말 좋아했을적엔 얘기할 사람이 없었는데 괜히 반가웠다ㅋㅋㅋㅋ근데, 그런데ㅋㅋㅋ, 그런데!!! 다들 아는 그 일이 터지고.........ㅗ 엿쳐머겅. 

진실은 아무도 모르는거다만, 지금은 누가 맞는지 잘 모르겠다ㅋㅋㅋ중요한건 난 그때도 6피엠을 배신돌이라고 생각한적이 ㅇ벗엉........없엉...특이한건가. 그렇게 배신돌,배신돌 그러던데 육피엠이 크게 실망할만한 잘못을 재범이가 했다면 배신감을 느껴서 그렇게 막말을 할수도 있었던게 아니었던가 생각한다. 어쨋든 확실한건 육피엠의 말과 행동은 참으로 멍청했다는거ㅋㅋ왠만한 팬들이 등 돌린거 보면 잘못 하긴 했지?? 그따위 팬간담회 왜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

재범이가 없으니까 나머지 육피엠이 허전한건 사실이다. 솔로로써는 어떻게 잘먹고 잘사는지 난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7명일때 가장 빛나는건 뭐니뭐니 해도 재범이었음. 체구도 제일 작았고 목소리도 어찌 보면 쌩목소리였는데ㅋㅋㅋㅋㅋㅋ재범이의 매력은 그 몸매에 그 춤실력에 피부는 애기같고. 아무튼 여러가지 매력이 있었다. 까도까도 계속 나오는 양파같은 매력ㅋㅋㅋ아 이렇게 쓰니 재범이팬같은데 내가 투피엠 좋아했을땐 분명히 옥택연을 제일 좋아했었당. 옥택연>박재범>장우영>닉쿤>(그외.....)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우두머리였는데...재범이가 있어서 아크로바틱 그룹이라고 홍보도 할 수 있었던거고. 헕빗은 첫 공개 되었을때 들으면서 아 여기가 재범이가 했어야 되는데 그런 생각도 많이 들었다. 중간에 애드립 칠때 재범이 목소리도 있었는데 한 소절인가ㅋㅋㅋ아무튼 더쿠질을 하도 심각하게 해서 그런가 왠만한 상황이 다 기억이 난다. 

아무튼....10점만점에 10점은 명곡이다ㅋㅋㅋㅋ투피엠에겐 최고의 노래ㅋㅋ고삐 풀린 망아지마냥 무대를 뛰어다니는 투피엠의 매력이 가득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