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 니가 밉다

from I love it/Music 2012. 2. 22. 23:19


난 아직도 이때의 얘들이 그립다ㅠㅠ
썬구리 벗어던지는 택연이도, 머리에 스크래치 낸 재범이도, 살 쪽 빠진 우영이돜ㅋㅋㅋㅋ노래는 못하지만 보호본능 일으키는 가사를 소화해준 닉쿤. 택연이는 랩을 잘한다 느낀적은 없지만 이 노래에선 좀 박력이랄까 그런게 중요한데 그게 느껴져서 멋있었음. '한번만 더, 나를 더 한번 더 바라봐, Now I'm Crying' 요 부분도 첫방,두번째방까지는 라이브로 했는데 워낙에 노래 못하는 애들이기엨ㅋㅋㅋ삑사리 나서 얼마 안 있어서 오토튠 깔고 불렀었지. 오토튠의 수혜자들은 우영이랑 닉쿤ㅋ

한번 더 나를 안아봐 요거 할때 쓸어내리는거 좋다 좋다 했더니 이거 세번 연짱으로 해줬던 무대도, 그 쓸어내리는거 모든 멤버 다 보고 싶다고 했더니 막방이었나 거기서 4분할로 보여준것도ㅋㅋㅋㅋ내 기억으로 4분할은 인기가요였음. 기억나는거 보니 난 레알 오타쿠ㅜㅜ...언니야집에서 닭뜯으면서 영상 몇개 봤는데 울산대첩도 딱 보는순간 아 저 무대 정말 좋았는데 쿤이 없었지 하는게 바로 기억났음. 10점만점에 10점 다 끝나갈때즈음에 애들 지들끼리 막 웃는데 중간에 찬성인가 비 내리는데 발 헛디딜뻔해서 그랬던거도.........그러고 보니 진짜 타쿠같다ㅋㅋㅋ

원래 노래 들을때 떼로 부르는 부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니가밉다는 거의 유일하게 떼로 부르는 부분이 제일 좋았던 노래다. 

한번 더 나를 바라봐 눈 맞추고, 한번 더 나를 안아봐 입 맞추고, 한번 더 한번 더 나를 바라봐.
요부분에서 나의 빠심은 부글부글 끓어올랐짘ㅋㅋㅋㅋ  

이 노래 들을 때 나의 심정 : 나도 니들이 밉다............^_T

이 글 쓰다가 정말 무심코 ' 2PM 노래 중에 이 노래 좋아하시는 분 계시나요? '(날짜도 오늘자ㅋ) 라는 게시물 클릭했는데 '돌아올지도 몰라'ㅋㅋㅋㅋ배경은 팬이 만든 영상인데, 아 갑자기 눈물날거 같애ㅡㅡㅋㅋㅋ


찢어져서 다들 잘 활동하고 있지만 두쪽 다 영 관심이 안 가고 ㅋㅋ 첨가물 0% 자연산 아이돌, 정말 투피엠을 잘 표현한 멘트로구나. 아직도 난 이때가 그립다. 보고 싶으당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