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보면서 이렇게 시원하게 웃은게 얼마만인지ㅋㅋ난 예능프로를 안 보는 편인데 게시판에서 하도 이준,이준 거리길래 봤더니.......대박. 소장할 가치가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말하면서도 왜 웃긴지, 왜 재밌는지 전혀 모르는것 같았다. 위에 올린 동영상은 이준이 말했던 Y 퍼포할때 방송 3사 음방 노출(*-_-*)씬 모음. 근데 벗어제끼는것보다 눈물 흘리면서 노래 부르는게  더 멋있네. 다른 예능에도 나오면 이준 출연하는건 꼭 챙겨봐야겠다.

+ 아이폰 벨소리 하나! 이준 플짤 몇개 찾아보다가 비가 엠블랙 닦을때 하는 소리라고, "연습 왜 안해! 잠은 죽어서 자!!!" 이런다는데....나한테 하는 소리 같아서 벨소리 만듦. 오늘 모닝콜로 썼는데 화끈하더라. 근데 어제 벨소리 만들었는데 조만간 아이폰과는 이별하게 되었네ㅋㅋㅋ안녕 아이폰 3gs, 사랑했지만 ios5.0 올리고 나서는 도저히 안되겠더라ㅠㅠ배터리...배터리? 배터리.......배터리는 원래 그랬는데 폴더 탭하고 나서 폴더가 열리는 시간도 길어졌고ㅋㅋ그래서인가 아이폰4나 아이폰4s를 써야겠단 맘은 별로 들지 않았다.(일체형 배로리 맘에 안 들어. 외장 배터리도 있다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안되는건 안되는거 맞으니까) 무엇보다 난 그닥 불편하지 않은 점으로,  영상통화가 안되는데 그걸 엄마가 불편해 하셨다. 나의 새 폰이 오면 엄마가 매일매일 영상통화를 거시겠지ㅋㅋㅋㅋ지금 배송오고 있는게 LTE폰인지 CCTV인지ㅠㅠ? 

아무튼 '잠은 죽어서 자!!!!!' 벨소리는 안드로이드 버젼으로 새로 뚝딱 만들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