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우찬을 삶아먹을까 구워먹을까 찜쪄먹을까 
사직롯데전 5이닝 노히트 뮈시기 모드로 팔빠져라 던지다가
내려가고 올라온 뒤로는 얘가 정신을 못차려
왜 그래???

코시선발은 매티스,저마노,장원삼,윤성환으로 가야겠음 
내가 태자오빠 사랑하지만
다들 조금 못미더워 하는데 약간의 이해가 갔는데
태자는 꾸역질이라도 하지
차우찬은 한번 맞으면 언제 그만 맞아야 되는지 그 타이밍을 모른다
이걸 어쩌면 좋음?  
백투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박한이 투런ㅋㅋㅋㅋㅋㅋㅋ
누구한테 때렸는지는 굳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난 걔가 너무너무 싫고 짜증나고 그런건 아닌데
일단은 보기 싫다.꺼림칙해.
그래서 빨리 마운드에서 내려가길 빌었는데 가을한이가 투런ㅋㅋ

아 그리고 오늘 영수오빠 왤케 잘햌ㅋㅋㅋㅋㅋㅋㅋ
불펜 가시더니 철벽모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안지만은 3K.......ㅋㅋㅋ삼구삼진 연속으로 하곸ㅋㅋ

끝내기 강명구 주루플레이 쩔음 
달리기만 하는데 
달리기만 해도 저런 연봉 받을 가치가 있는것 같닼ㅋㅋㅋ
홈플레이트에서 태그 피하기 쎈쓰 하나 하고는...

연장갔는데 비기면 허무한데 
강명구 다리때문에 6-5로 이김ㅋ

대구 엄청 추운것 같더라
관중들이 담요를 덮고 있었음 
여기도 추운뎅ㅎㅎ대구는 더 춥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