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이름 한번 거창하네.................
심이가 "니 인피니트ㅋㅋ이런 애들 노래 듣나 ㅡㅡ?" 라고 의심스럽게 쳐다봤음.
아무 생각 없이 들을 수 있는 그런 아이돌 노래가 땡겨서 듣고 있었던거란다.
투피엠 노래는 들으면 들을수록 늪에 빠지니까ㅋㅋㅋㅋㅋ

아무튼 폰 바꿨당 후후후
이제 영상통화 된다!!(ㅠㅠ)
이제 셀카 된다!!(^0^)

이거 원빈이 작년에 LTE 광고할때 썼던 폰이란다. 도진어빠랑 같은폰인거야? 그런건가? (.....) 쓸데없는 망상은 그만 하고!!(ㅠㅠ) 지금 나의 컴퓨터 바탕화면은 원빈의 SK LTE 광고임ㅋㅋ 근데 난 SKT 안 쓰는데......그리고 더 중요한건 여긴 LTE가 안됨ㅋㅋㅋ이게 모야ㅋㅋㅋ엘티이 폰을 샀는데 엘티이가 안 터져요!! 근데 난 꼭 KT써야 하니까 모 어쩔수 없ㅋ엉ㅋ 아무튼 2년동안 잘 지내보장!!!!!!!!!! 

주소록 싱크도 시켜야 하고....25레벨이나 되는 스머프빌리지도 이어서 해야 되는데 다 어떻게 하는거지ㅠㅠ구찮앙..아이튠즈는 굳이 따지자면 싫어하는 쪽이었는데 스마트재생목록 기능은 정말 좋았다. 근데 요런거 KIES에도 있으려나? 없는거 같은데ㅠㅠ폰에 노래 10기가 정도 들어있었는데 이건 다 언제 옮긴담? 오늘중으로 다 끝내야지...
 
근데 KIES 틀어서 대충 만져보고 있는데(사실 KIES 안 써도 되지만 재생목록땜에ㅋㅋㅋㅋ), 음...아이튠즈같이 느린 프로그램은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그에 버금가는것 같은 그런 기분이야......ㅎㅎ...ㅎ.....내 컴이 조선컴인지 프로그램이 문젠지는 모르겠지만...무겁다 무거워ㅋㅋㅋ
 
허섭스러운 사진은 퇴장하는 나의 아이폰3gs가 수고해주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