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잠을 자는 오전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걸까. 아마도 엄청나게 많은 일들이 일어나겠지.(엄청나게 많은 일이라고 쓰고, 다들 너만 빼고 공부하고 있다고 읽으면 됨^_^...) 이젠 오전에 일어나서 학교를 가야겠다. 태생이 베짱이인듯 하지만 고쳐야해.

네이버 N드라이브 업로드 속도 정말 빠르다. 다음 클라우드는 느리던데. 네이버 N드라이브가 30기가를 제공하고, 다음 클라우드가 50기가를 제공해서 다음클라우드에 동영상을 올렸었는데, 이젠 네이버 N드라이브에 올려야겠다. 그나저나 올레 유클라우드는 KT회원이라 50기가를 사용할 수 있는데도 그닥 사용하고 싶지 않다. 메뉴구성을 딱 봤을때 도대체 뭘 말하고 싶은지 한 눈에 들어오지가 않는다. 예전에 백업해둔 아이폰 음악이 있는데, 무슨 폴더에 있는줄도 모르겠고(이건 못 찾는 내가 문제인듯 하지만.) 휴지통으로 분명 옮겼는데도 없고, 근데 용량은 어디서 먹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올레 웹사이트도 뭐 한번 찾으려고 하면 그야말로 '던전'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데 (게임 안 하는데도 던전이 무슨 뜻인지 확 와닿았음. 그야말로 혼돈의 도가니. )클라우드 서비스도 그러네. 모바일 고객센터도 항상 들어갈때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점검중이라는데 연휴라도 끼면 30시간 연속 점검하는건 일상ㅠㅠ도대체 왜 그럴까. 유클라우드는 날잡아서 공부라도 해야할것 같다. 그래도 50기가인데 활용 좀 해봐야지. 원랜 N드라이브 칭찬하려고 했는데 결국은 유클라우드 까기로 끝나버렸다. 

스머프 게임기로 용도가 바뀐 아이폰3gs, 이젠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도 OS업데이트가 되더라. iOS 5점대부터 생긴 기능인가. 스머프 하다 보니 OS업뎃 팝업이 뜨길래 업뎃을 했다. 글꼴이 바뀌었네?? 글꼴이 뭔가 진해진 느낌. 근데 나 이제 아이폰 안 쓰니까..........ㅂㅂ....근데 스머프 정말 재밌어. 안드로이드에도 스머프 있는데 난 휑한 밭에서 레벨 1부터 시작할 자신이 없다. 아이폰 스머프는 레벨 25인데. 아빠 아이패드랑 내 아이폰이랑 게임센터 연동해서 아빠 아이패드에서 스머프를 해본적이 있다. 그래서 혹시나 안드로이드에서도 페이스북 계정으로 연동이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연동은 무슨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Beeline에 메일을 보냈다. 아주 짧은 영어실력으로 -_- "안드로이드폰으로 폰을 바꿨는데 어떻게 연동 안될까요ㅠㅠ? 아이폰이랑 아이패드는 게임센터로 연동 되던데요."라고....그리고 얼마뒤에 답장이 왔다.
 

Hello 내이름^^*

At this time we do not support cross platform social gaming. For example, game play between iPhone and Android users is not currently possible.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you may have experienced.

Darren 

Beeline Interactive Support 


결론 : 크로스 플랫폼 지원 안함ㅋ죄송ㅋ

그래서 요즘 좀 슬픔ㅠㅠ 키우는데 18시간, 24시간 걸리는 작물들만 재배하고 있다. 폰을 바꾸고 나서야 제 2의 섬이 추가된걸 알았는데 요샌 두번째 섬에서 식물키우는 재미에 푹 빠졌다. 업뎃 된지도 꽤 된것 같은데. 두번째 섬에만 존재하는 Honeydew와 같은 작물들 키우는거 재밌음. 그럼 뭐해, 스머프 하자고 아이폰이랑 지금 폰 둘 다 가지고 다닐수도 없고. 아무튼 스머프는 악마의 게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