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ento 앱 아이콘ㅋㅋ
바탕화면은 궈낵♥
잘합시당.
 

난 비번 설정을 걸어두었기 때문에 요렇게 비밀번호 입력하는 창이 뜬당.

그럼 요렇게ㅋㅋㅋ
주황색의 Moment는 직접 일기를 쓴것이구,
파랑색의 Feeds는 소셜네트워크에서 불러온 피드!
피드 옆에 f는 페이스북 t는 트위터.

색칠한건 내 사생활을 가리기 위한것
별거 없지만 들키고 싶진 않아요~

요건 Calendar 모드
일기를 쓴 날에 점이 찍혀있당 

옆으로 눕히면 이렇게ㅋㅋㅋㅋ

일기중에 하나를 탭해서 들어갔음.
사생활의 노출이 없고 그나마 덜 한심한 일기를 클릭했는데도 저모냥

오늘'도' 느즈막히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짜보니 방학이네, 늦게 일어나는건 흠이 아님ㅋ

Tags탭을 누르면 태그가 뜬당ㅋ
여러가지 태그가 있는데 태그는 사실 제대로 입력을 하지 않아서..
장소,인물등 여러가지 태그를 다양하게 입력할 수 있음..
하지만 난 입력 안 함ㅋ
유럽도 안 가봤는데 유럽 태그에 인생 태그는 또 뭐지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기능!! 
Feeds를 탭하면 요렇게 내가 연결시켜 둔 SNS계정들이 뜬다.
페북,트윗,포스퀘어ㅎ
포스퀘어는 그냥 구색맞추기용이긴 하지만ㅋㅋㅋ


톱니바퀴 모양의 셋팅 버튼을 눌러서 Add Feed를 탭하면 SNS계정을 추가할 수 있당!!
 


다양한 계정이 있음...보통은 Facebook이랑 Twitter를 많이 사용하겠지?
플리커도 있고 포스퀘어도 있다.

 아이폰을 1년 반 넘게 써왔지만 난 터치식 키패드로 긴 글을 입력하는게 싫다.
쓰면 익숙해진다더니, 안 익숙해져요.
아무리 써도 오래 걸리고 맨날 오류남ㅋㅋㅋ
그래서 주황색으로 내가 직접 입력한 일기 보면 단문 밖에 없다. 

ex) 덥다/춥다/짜증나/수학교수 싫어/돼지국밥 맛있다ㅋㅋ


그래서 모멘토도 일기장용으로 다운받았었는데
사실 일기 쓴게 별로 없다ㅋㅋ

근데 Facebook이나 Twitter랑 연동이 되어서
그곳에 쓴 글들을 한 곳에 모을 수가 있어서 좋다.
일기를 길게 쓰진 않지만 기록해두곤 싶은데 좋은 어플이다.
Facebook을 많이 사용하는데 내 상태를 다 불러와주니까ㅋㅋ
Twitter는 멘션이나 트윗이 많아지면 내가 쓴 글을 바로바로 보기도 힘들다.
Momento로 어느 날 내가 무슨 SNS를 사용했는지 알 수 있어서 좋음!!

내보내는 기능은 없고 불러내는 기능만 있음.

페북이랑 트위터 많이 하면 유용한 어플~!!

난 페북에 열심임ㅋㅋ
트위터는 재밌다고 해서 만들어봤는데 주로 구경용...
아니면 질문용으로 쓰고 있다.
트위터 이것저것 다 팔로 했다가 
타임라인에 스팸폭탄오는줄
그래서 계정 하나 더 팜..

일기장으로의 가치도 높지만
소셜네트워킹을 많이 하는 유저분들께는
많은 Feed들을 날짜별로 일목요연하게 모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어플인것 같네요.

$2.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