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점차에 아웃카운트 하나 못 잡은게 잘못이긴 하지만
그래도 홈에서 팬들이 상대선수의 홈런을 연호하다니
이건 좀 아님..

그런 응원을 하면
임진우는 당연히 흔들리게 마련이고
오승환도 괜히 난처할텐데...

경기는 좋았다.

저마노..왤케 잘해...
8이닝까지 던지는데 정말 잘했다.
폭포수 커브ㅋㅋㅋ
저런걸 정인욱이 배워야 되는뎅,
코시에서도 이런 모습 보여주세여.
그리고 재계약 해서 인욱이한테 커브 전수 좀..

(인욱이 내일 선발투수인데 내일 못 던지면 알아서 하세요
못 하면 코시 못감ㅋㅋ뭐 가기야 가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영섭이 아웃되고ㅜㅜ 
상수도 약간 아파서 쉬는 차원에서 빠졌고
포수도 오랜만에 채상병이었는데
라인업의 무게에 비해서 점수도 많이 내주고ㅋㅋ

최형우 거를때 진짜 아득함.
오늘 경기 하나야 질 수도 있지만,
울 팀 최형우 거르면...
뒤가 없는데 라고 생각해서..
근데 최형우 거르고 나서 계속 안타 나오면서
확실히 무너뜨렸다ㅋㅋ
조동찬이 2타점 적시타 치고,
기사 보니 4푼이던데 9월달 4푼이 조동찬ㅡㅡ
가을이니까 좀 더 열심히 하세옄ㅋㅋㅋㅋ
수비는 또 잘해서 기대감을 못 버리게 하고
수비 왤케 잘해...


결국 야구 잘하고 봐야된다는
이런 당연한 결과로 귀결됨..

임진우 힘내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