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다

from 일상다반사 2012. 7. 14. 18:29

비와서 도서관 가기도 싫고(비 안 올때도 안 갔지만ㅋㅋㅋ) 잠만 온다ㅠㅠ 지금 공부 안하면 내년에 또 하게 되는거 알면서도 시작도 안 하고 있다ㅠㅠ 저녁먹고 나서 인강 밀린거 좀 들어야겠다.  비 오니까 싫은게 일단 나가기가 싫어서 미적미적 거리는거랑 야구도 안하는거랑, 둘 다 싫다ㅠㅠ 난 작년엔 올해 야구 안 볼줄 알았는데 초반에 엄청 못해서 안 보긴 안 봤는데 여름 되니 규ㅣ신같이 치고 올라가서 또 야구를 붙들고 있다. 

지금은 버스커버스커의 소나기(주르르루)랑 윤하의 빗소리를 듣는 중. 야구는 보던대로 보고, 노래는 더 많이 듣고 여전히 먹고 대학생이다. 고모가 가끔 나 보러 오실때마다 나보고 먹고 대학생이라고 부르신다...먹고 노는 대학생이라곸ㅋㅋㅋㅋ근데 부정할 수 없다ㅋㅋㅋㅋ

아 저녁 먹고 나서 우유 한 컵 들이키고 인강 좀 봐야지. 인강 보는거 느무느무 싫어하지만 읽어주는것도 안 들으면 오늘 공부 하나도 안 하고 잠드는거나 마찬가지니까ㅋㅋㅋ 여름인데도 독서실이 옳은지 도서관이 옳은지도 결정을 못했다. 낼두 비오니까 독서실 가고 주중에 도서관 가본담에 확실히 정해야겠음. 방학까지 다 가버리면 난 이대로 말아먹는겈ㅋㅋㅋ일단 코코아그램수 문제를 찾아봐야겠다..ㅎ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