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우시네요....
근방 10m 이내로는 접근하면 안될것만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해일을 묘사할 단어를 찾았다.

청량(
)하다 : 맑고 서늘하다.
청아(
)하다 : 속된 티가 없이 맑고 아름답다
청초(
)하다 : 화려하지 않으면서 맑고 깨끗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맑을 청(
淸)자가 잘 어울리시는군요

연애의 목적은 봤는데...
음 진짜 싸이코 같은뎅
잘 어울렸음 
다른 배우가 했으면 이 쌈싸먹을 놈이라고 욕 나왔을텐데
박해일이라서 덜 싫었음(덜 싫었단거지 좋은건 아닙니당) 
 

강혜정이랑도 넘 잘 어울렸어..
서로 상처주고 그런거 좋아하는데 둘 다 제대로 서로에게 못 박은듯
 

강혜정 오밀조밀 넘 귀엽고...불쌍하고..(배역이)


인어공주가 그렇게 좋단다.
내일 인어공주나 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