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 Friday Night

from I love it/Music 2013. 6. 27. 13:34



이 노래 진짜 진짜 너무 좋당. 
2집 삼속곡이었는데 우왕ㅇㅇㅇ....
이때 손호영 대박 금요일 밤 오늘밤 오 오늘은 월급탄 밤 요 가사 부르면서 나올때 눈웃음은 진짜 언제 나와도 덕후 대량 생산할 재능이었음. 이른바 레몬호이라고ㅋㅋㅋㅋ 저땐 불금이 뭔지 당연히 몰랐을때지만 이 노래 덕분에 금요일밤은 좋다는 깨달음을 얻었다ㅋㅋㅋㅋ 저때는 작곡/작사진 보면서 느낀건 방시혁 킹왕짱bbb 이 앨범에 Dance all night도 좋은데 이것도 박진영&방시혁 공동 작업곡임 ㅠㅠ 

닉쿤 노래 진짜 못한다ㅋㅋㅋㅋㅋㅋ 옥택연 셔츠 입는거 너무 좋음 내 취향 저격함ㅠㅠ♡
뭔가 내 기억속의 프라이데이 나잇을 망쳐놓은것 같기도 신입사원 포스 풍기는 택연이랑 (구)재범이랑 우영이 보는것만으로 진짜 신남. 이런 발랄한 무대 보고 싶지만 이젠 그런거 보기 힘드니 과거여행이나 해야겠다. 아이돌의 발랄함이란 날이면 날마다 볼 수 있는게 아님. 초창기에 휩쓸고 지나가기 때문이지. 


근데 2집 노래 들으면 진짜 재민이 생각난다......재민이가 좋아해서 골랐던 후속곡 애수도 떠오르고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