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욱이 7이닝 85개 1피안타 1사사구 7K
 
초구스트라이크 꽂고 첫타자 부터 삼진잡을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음
(초구 볼 하면 정인욱 아닌가여? 아님 말구..)

이번 시즌 최고의 피칭이었다ㅋㅋㅋㅋ

인터뷰도 웃기고..
엉덩이랑 허벅지도 후덕후덕
턱살도 포동포동
역시 돼지가 되니 공을 잘 던질수 있는건가-,- 

잘해서 내가 보고 있는게 뻥인가 싶을 정도로,
전반기 끝나갈적에 에이스 놀이 하다가
후반기엔 선발로 몇번 나왔는데 좋지 않아서 좀 실망 하고
(초구 볼질 때문에 팬들 혈압 쫌 오르게 한..) 
계투로는 또 잘 던져서 갸우뚱 했는데
이번엔 선발로 정말 잘해줬다.


 
막짤은 기사사진인데 그냥 멋져서 가져옴^_^
코시까지 쭉쭉가자ㅋㅋㅋㅋ 

경기 감상한것 좀 적고 싶었는데...
슈퍼스타K 보러가야 되니깐 귀찮고 그르네

조동찬 홈런 쳐서 좋앗음 
가을엔 역시 조동찬ㅋㅋ
근데 가을에 칠려고 시즌 내내 아프고 헛스윙 풍기 돌리구 그르나? ㅜ_ㅜ

바람 많이 불어서 뜬공 잡기도 힘들고 
넥센 선수들 에러가 많아서 쉽게 풀리기도 했다. 

오랜만에 거둔 영봉승!!
속이 후련하군^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