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704

from 일상다반사 2013. 7. 5. 01:09
1. 이니스프리에서 시트팩을 50%할인하길래 하이드로겔 마스크(aka 하유미팩) 를 4장 사봤다. 그냥 시트팩은 아직 많아서 반값 하면 한장에 천원인 셈. 쏘쏘. 그냥 셀룰로오스 마스크보다는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흡수력이 조으다. 그런데 쌍빠가 더 좋아.....당연하지 쌍빠는 정가가 4천원인데 올리브영에서 항상 1+1하는거고 이니슾은 정가가 2천원이니깐ㅇㅇ그래두 겔마스크 한장에 천원인건 조으다. 더 사야지!!

2. 산호 하차한대......미친...영애는 결혼 언제 해요?? 사내연애만 세번하고ㅋㅋㅋㅋㅋㅋ 시즌제 드라마의 역사를 새로 쓴다는 자부심이 으마으마하시던데 이러다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70, 제 10화 - 노인정의 봄에도 꽃은 피는가' 이런 에피까지 나올듯. 상견례도 했는데 파토 나다니ㅠㅠ 그리고 대독이랑 개지순씨도 안 나온다. 개지순은 야산에 묻혀서 어떻게 됐는지 궁금한댕; 영애가 산호같은 외모지상주의자랑 연애하는게 비현실적이란 의견도 있던데 그렇게 치면 영애에게 있었던 세번의 사내연애 모두가 비현실이거든요. 아 동건이가 그나마 현실적임. 사실 꽃미남 지수는 첫 연애였던 원준이가 제일 쩔었는데ㅋㅋㅋㅋ싼쵸랑 연애하는거 들키고 나서 대독이 영애보고 사내연애만 3번 하는 너도 참 제 정신 아니라고 깠었는데 진짜 맞다. 이제 4번째 사내연애 시작인가? 아무튼 영애 또 새 연애 해야 되는건가ㅠㅠ이번 영애씨는 강예빈이나 봐야지. 산호랑 깨진다카니 내가 다 슬프네. 보통 드라마 볼때도 이런 생각 잘 안 드는데.....

3. 오징어젓갈에 푹 빠짐. 오징어젓갈 + 마늘 편으로 썬것 + 통깨 + 참기름 요렇게 양념해서 쌀밥이랑 먹으면 여기가 바로 천국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