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자가 8K를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태자는 커브의 神이지만 
삼진이랑은 거리가 좀 멀었는뎅
삼진도 쑥쑥 잡고
원래 잘생겼는데 더 잘생겨진듯.....
13승 축하해여.

아무튼 오늘 커브가 대박~

코시가 가까워지는데 선발들이 다들 너무 잘해서 
야구 보기가 편함.
차우찬 빼고 ^_ㅜ...

채포 선발로 나와서 3루타 쳤는데
3루타는 3루타고
아 응원가 진짜........

삼성 응원가 원래 구린건 내가 알고 님도 알고
하늘이 알고 땅도 아는 사실이지만
채상병 응원가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쪽팔림..

내가 듣기로는

"으아~~따 채상병~~~~~~~~"

이렇게 들리던데 가사가 이게 맞는지?  
응원가 좀 돈 투자해서 제대로 만들었으면 하는 심정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