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 어디간거야

from 일상다반사 2011. 9. 26. 20:44

무심코 귀를 만졌더니 

귀걸이 꼭다리만 툭 떨어짐 -_-
꼭다리는 그래도 붙어있던걸 보면 귀걸이도 지금 방바닥에 떨어져있다는건데
어디있는지 아무리 봐도 안 보인다.

귀걸이를 끼거나 뺴다가 잃어버리는것도 아니고
지혼자 귀에서 달아남 -0-

전에는 자다 일어나니까 귀걸이는 침대위에 흩어져있고
귓가는 찢어져 있었는데......ㄷㄷㄷ

귀걸이가 막 혼자서 없어진다.
난 귀걸이랑은 인연이 없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트러블 땜에 나름 은귀걸이 산거였는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