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

from 일상다반사 2011. 9. 27. 16:29

*
머리가 길어서 
아침에 머리 감는데도 시간이 넘 오래 걸린다.
잘라야지

단발로 자르고 싶은데
단발로 자르면 매직도 같이 해야 되는군.
통장 잔고를 살펴봐야겠다. 

아 맞다.
오늘 수업시간에 문자 띠링 와서 확인했더니
통장잔고 문자ㅋㅋㅋㅋ
변동이 있을때 마다 문자가 오는데 수업시간에 받은 문자니까
당연히~~~~
돈이 들어왔다는 알림이닼ㅋㅋㅋㅋ

주말에 머리 자르고 매직을 해야겠당 아핳핳ㅎㅎㅎㅎㅎㅎ 


*
내 블로그인데 태그 중에 가장 진하게 표시된게 '삼성라이온즈'
야구보고 글 쓰기도 하지만 그냥 느낌 정도 쓰는거구,
직관 사진 이런것도 없는데 야구감상문이 더 많군

내 이야기를 좀 더 쓰고 싶지만!!!!
일상이 단조로운걸,
즐거운 이야기는 맛집 들르는것 밖에ㅎ_ㅎ


*
능동적인 삶을 살아야겠다.
하지만 내일 아침까지 내야 하는 질문지를 지금 만들고 있다.
얼른 만들고 자야지.
9시수업이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