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부산에 사니까ㅋ
부산에서 하면 사직에 직관 갈꺼다.
내 손으로는 현실은 집관이겟지만^,^

*

다른 팀들 다 무너진 와중에
어부지리로 우승했다는 소리 듣기 싫음.

안그래도 선전감독이 해놓은거에 밥숟가락만 얹었단 소리 들리는 판에..

~ 해주고 간것도 많지만 그 밥상 발로 안 차는것도 능력임.
불펜 잘 물려줬다는데..좋은건 맞는데 곱게 물려준건 아닌데.
여기 대해서 말하면 또 길어질테니 모르겄다. 
오늘은 좋은 날이니까 좋게좋게!!

우린 작년 2위팀이다.1위팀이 아니고, 
지금 삼성은 2위한게 아니고 1위 한거니까ㅋㅋㅋㅋ발전한건뎅..
누가 왔어도 1위 시켰다는 개드립 금지.
시즌 전 예상은 4,5위였거든요 ~

*

그리고 타팀들 무너진것도, 다 제어할 수 있는 위기상황이었다고 생각한다.
기아 줄부상이야..불가항력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외에는 글쎄.
누가 무너지랬나?
자고로 연애질은 곱게 해야 하는거고, 부상위험은 누구에게나 있다.
대체자를 잘 마련해 놨어야 하는거지.

*

롯데랑 붙으면 타팀 다 무너진 판에 어부지리로 우승했다.
이런 소리는 안 들을것 같음.
전력이 제대로 갖춰진 롯데랑 붙어서 이기는게 
보기도 좋을것 같다.

*

그리고 방금 기록 찾아보다가 안 사실인데
상대전적 9승1무9패인데 
우리랑 롯데랑 득실차 똑같다.
막강 불타선 롯데랑 꾸역꾸역 타선 우리랑 똑같다닠ㅋㅋㅋㅋ 
발야구의 위엄인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