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만상 긴장이 다 풀렸음 

첫째시간에 발표하고 나서 
둘째시간엔 그냥 계속 엎드려 잤는데

나 참 대학와가지고 도서관도 아니고
수업시간에 엎드려 자면서 침 질질흘려서
머리카락이 침으로 흥건하게 젖은건 오랜만이었다.............

그래서 그런가 바로 고개를 들 수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며칠 정말 너무너무 피곤했다ㅜㅜ
힘들엇는데...한시름 놓았어
지나고 나니까 맘이 편하네 
어여 렌즈 빼고 자야겠다. 
 

*

애들 수업시간에 플옵 예매하더라
티링어플로 하던데 ㅋㅋㅋ

월욜 경기 가는 애들 많드라ㅋㅋㅋ
과연 난 코시 예매에 성공할 수 있을것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