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미스트 부자임

from I love it/etc. 2011. 10. 30. 21:32


원래 비쉬 미스트 150ml짜리 씀.
미스트가 별건 아닌데 스킨 화장솜에 덜어서 닦기도 싫고
스킨 손에 담아서 바르는것도 귀..찮아서
그냥 미스트를 스킨 대용으로 씀.
항시 휴대ㅋㅋㅋ

여행 갔다온 동생이 우리아쥬 300ml 사다 줌
싸서 세 통이나 사왔다면서 ㅋㅋㅋㅋㅋㅋ

우리아쥬가 분사력이 더 좋음.
하지만 아직은 봉인되어 있는 상태.

근데!!!

사촌언니가 아베다 미스트 사다줬당!!!
150ml짜리!!

이렇게 원래 쓰던 스킨은......
손대기 귀찮다는 이유로 봉인되고 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쉬 : 분사력이 gg임. 지 멋대로 공기중으로 흩어짐. 물론 쓴지 오래 된 나는 잘 뿌림ㅋㅋㅋ
우리아쥬 : 아주 세밀하게 뿌려짐. 근데 좀 덜 촉촉한듯?
아베다 : 뜯어보지 않았어요.



근데 사실 얼굴에 뭘 안 찍어 바른다.
바르나 마나 스트레스 받으면 여드름 돋고
잠 많이 자면 꿀피부..는 아닌 기름피부 되고
뭐 그렇다.

이젠 피부에 신경 쓸 나이가 되긴 했는데 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