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4이 지났다

from 일상다반사 2011. 11. 4. 19: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 다 지나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에 아직 하나 더 남았지만 오늘 하나 끝냈기 땜에ㅎ_ㅎ

주말에 붙임자료나 열심히 만들자^~^


스타벅스 2012년 다이어리 이미지를 봤다.

알 수 없는 오싹함이 몰려왔다.

원래 플래너는 얇은거 좋아해서 얇은거 하나 산 다음에
항상 2월 까지만 좀 적다가 쳐박아 둔다ㅇㅇ

스벅 다이어리는 이쁘던데
하드커버라 들고 댕기기가..음........

것보다 뭐든 제대로 안 적는데 스벅 다이어리는 사치임

근데 내가 더 무서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2년이 다가왔다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섭다.................

지구멸망만큼이나 무섭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라이온즈★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예매는 개나 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차전 예매 실ㅋ패 ㅋ
예매만 되면 개 바쁜 와중에도 대구 상경하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넋 놓고 있다가 실패ㅋㅋ

그리고 왜 롯데가 안 올라온거야 롯데 올라왔으면 사직 가려고 했는데ㅡㅡ

코시는 집에서 열심히 집관

플옵도 열심히 집관..

코시는 열심히 집관했지만 내 일이 바빠서 포스팅은 못했군,

뭐 어차피 직관 포스팅 아니고 집관하면서 감상 쓰는거긴 하지만...끙...
우승 축하해여 !!!!!!!!!!!
 
겨울에는 야구도 안하는데 열심히 공부 해야겠당^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