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왕!!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는데 우유랑 아이스크림 사러 가야겠다.

우유 안 사면 내일 아침에 콘푸로스트를 못 먹구
지금 아이스크림을 안 먹으면 너구리를 먹고 더부룩한 배를 안고 자야 하니까,

우유랑 아이스크림을 사러 가야겠다

뿅!!


날 괴롭혀왔던
지긋지긋한 실습도 ,
이제 월화수목금!!
5일만 가면 끝이당ㅋㅋ


아 물론 화요일에 내가 넘어야 할 산이 하나 있지만!
그건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준비하면 되니까..

일단 슈퍼나 가야겠다.

-
투게더 프럴린맛을 먹고싶었지만 없어서 
대신 호두마루를 먹으면서 다큐3일을 봤다.

주제는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첨부터 안 틀어서 중간부터 봤는데
괜히 눈물이 나더라.

다시보기로 처음부터 봐야겠다.
제대로 보고 감상문 쓸게요,

사진은 집 앞 막창집...
가고싶다..

주말에 꼭꼭 가야지.




감자굽는 냄새가 모니터 밖으로 풍겨나오는듯 하군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