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 끗.

끝!!!!!!!!!!!!

나름 다음팟인코더로 자른 동영상을 파워포인트에 넣었고
붙임자료도 만들구
모둠학습지도 만들었더니

나도 편하고
애들도 편하고

꺄울

끝이다 끝끝끝!!!!!!!!!!!!!!!!!

홀가분하다 ♥

(수,목,금 3일이나 남았지만 이젠 개점휴업이나 다름없ㅋ엉ㅋ)

하지만 아직까진
내게 실습 is 고난과 역경이야
아름다운 추억이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드는 생각 !!

진작 좀 이렇게 할걸.

항상 뭐 처럼 까이고 나서야 이렇게 깨닫는다.

근데 난 정말 무념무상인지라 까여도 까인줄도 모르고 혼나도 그때만 기분나쁘고 맘

분명 첫 수업 검사 맡고 진짜 대박 까였는데도 난 잊고 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
(나 땜에 모든 교생들 ㄱ처럼 까이고ㅠㅠ멍충지송합니당ㅋ)

나 오늘 수업 선생님이 조금 칭찬해 주시면서 하는 말이

교생쌤이 이렇게 열심히 준비하시니까 쌤도 편하고 자기도 편하다고,
잘해주셔서 얼굴 붉히는 일 없어서 좋다는데

나는 어느새 잊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큐3일 대구 곱창골목 봐야겠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이렇게나마 달래야지 흐흐흐규ㅠㅠ휴ㅠ규규ㅠㅠ
 
난 막창 취향이지만.. 

보고 자세한 감상문을 써야겄다^^ 




생각 없이 산지도 몇년이 흘렀다.
진심 사고능력이 퇴화하고 있어.
근데 내년에 공부해야 됨.

문득 미적 문제가 풀어보고 싶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간도형이 어려웠지 미적은 나름 재밌었는데 말이다, 
진정한 수면의 주문은 공간도형이지......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