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반에 수업 마치고 

치느님을 사서 사직을 갔당 

사직 앞은 인산인해.... 

으아니 주말도 아니고 평일인데 

사직에서 오늘까지만 야구하는것 마냥 주변엔 사람 엄청 많았음 


룰루랄라 무인발권기 앞에 갔는데 헉 줄 너무길어 
대구 시민운동장의 줄과는 다른 그것.......... 

들어가 보니까 크게 꽉 차진 않았는데 밖에선 너무 혼잡했음 

들어가니 장원준선수가 공을 던지고 있더라고 

난 애국가 제창부터 같이 하고 싶었는데.....그래야 상쾌한데ㅋㅋㅋ 


아무튼 닭을 뜯기 시작했음 

간장치킨이라 그런가 엄청 맛있더라고 

1,2회는 잘 기억이 안난당 점수가 안나서 그런가 

사실 씻고 와서 나 기억이 리셋된거 같다 


매티스 진짜 쩔더라 

공이 맞아도 뜨질 않아 

무조건 땅볼 땅볼 

그리고 공 하나만 던지고 아웃카운트 왜 이렇게 잘 잡아내는지 

땅꾼계의 신..매느님 ~ ♥ 


그리고 3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1점났는데 그건 기억이 안남 


영섭이가 2루타 치고 나가고 퇘지가 볼넷 걸러나가고 봉느가 3점 친건가? 

아무튼 난 봉느가 5번이길래...봉느가 우리가 원할때 적시타를 때려주는 분이지만 

슬마 홈런까지야 했는데 

진짜 홈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리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을 수 없엇다능....... 


그래서 아 이제 점수 안 나겠구나 

내가 쓰리런을 보다니 행복하다 

더 이상 바랄게 없겠다 싶었는뎈ㅋㅋ 


4회에 최형우 쓰리런.....후덜덜... 

쓰리런 보면서 아 그럼 이제 최쓰이가 1개차이로 홈런 1위네? 

했는데 5회에 또 때렷당ㅎㅎㅎㅎㅎㅎㅎ햄볶햄볶 


오늘은 홈런도 홈런이지만 다들 잘 쳐준거 같음 


년이는 퇘지를 칭찬하고 싶다 

기록찾아보니 퇘지는 친게 없네 땅땅병살 하지만 볼넷 2개나 고름 

퇘지가 영웅스윙하고 트악했으면 삼진 당했을텐데 볼 골라나가는거 보니 왠지 되는집의 스멜이 ~ 음 ~ 


그리고 조동찬도 좋닼 안타 세개나~ 

최쓰이는 당연하므로 따로 칭찬하지 않겠읍니다 


아 아까도 썻는뎈ㅋㅋ같이 간 친구가 

삼성엔 인물 없나 누구 잘생긴 애 있냐고 묻길래 

"투수 정인욱이라고 잘생겼음ㅇㅇ귀여움ㅎㅎ키도 큼ㅇㅇ근데 걔는 승리조라서 이런 경기 안 나올거 같음 
지금 삼송이 너무 잘 하고 있잖아" 

그랬는데 나옴 

어랔ㅋ왜 나왔지 ㅋㅋㅋㅋ 내가 아까 말한 애 나온다 보자 ㅋㅋㅋㅋㅋ 

그랫는데 

야 왜 스트라이크 반 볼 반 뭐하냐......... 

그래도 1이닝 1실점 했으니 봐준다 

게다가 뒤에 본게 참 그래서 그런가 인욱이가 무난해 보임 

야 너 잘해 승리조로 써야 된단 말이야 ㅡㅡ 니한텐 기대치가 있다고!! 


왜냐면 그 뒤에 박민규 보면서 식겁 

주자가 만루가 됐잖아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짭오뎅 등장 

뭔가 신체조건과 그 공 던지고 나서의 폼이 오뎅스럽고 얼굴도 진중해 보여서 뭔가 안심이 됨ㅇㅇ 

폭투 보고 식겁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 끝나서 아주 기분이 좋구낭 오홓ㅎ홓ㅎ홓ㅎㅎ 

13점이나 내서 그런가 어디서 누가 나가고 누가 쳤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아 이렇게 기억이 안 날수가 있다니 점수를 많이 내면 이런게 좋구나 



아!! 그리구 직관 온 삼팬들 유니폼 마킹이 다양하더라고 ㅋㅋ 


양준혁/오승환/안지만/김상수 → 무난하다고 생각 됨 

조동찬 → 나도 파고 싶다...+0+ 오늘 안타 많이 쳐서 사랑해여 ~ ♥ 

모상기 → 모 앞으로 잘해줄테니까, 근데 최근에 파신듯?? 

현재윤 → 현재윤 유니폼 첨본당..신기해 

윤성환 → 좋은데 왠지 윤태자라고 고쳐줘야 될것 같은 그런 기분^^! 


마무리를 어떻게 지어야 될 지 모르겠군 

아무튼 이런 경기 직관해서 너무 햄볶하다^_^ 

닭도 맛있었고ㅠㅠ 

마무리는 뿅!!




자세히 쓰고 싶은데 방금 경기는 또 너무 크게 져서 쓰기도 싫고ㅠㅠ

아무튼 어제는 정말 정말 기분이 좋았던 직관이었어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집에 오자마자 쓰러지듯 누워서 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