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경인방송에서 했다는 SK와이번스 선수들 다큐 보는중.

김광현-정우람편 봤는데 재밌다.

삼성도 이런 다큐 만들면 진짜 재밌겠는데....
ㅠㅠ

하지만 난 팬북같은거나 사고 만족하겠지

결국은 비시즌에 다른구단 다큐까지 보는 불상사가 벌어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김성근-정대현편 보는데 뜬금없이 승짱 목소리 나와서 깜ㅋ놀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김성근감독과의 인연 땜에 나오는듯 하다.
우렁찬 목소리ㅠㅠ넘 좋다ㅠㅠ
이승엽 선수 내년엔 대구구장에서 만나요...

아니다 유니폼 팔꺼니께^^:;
일단 내 집에서 먼저 만날듯.

근데 이거 보다가 피피티는 언제 다 만들고 자나?
미쳤는갑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