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from 일상다반사 2011. 12. 4. 17:32
는 망하겠지.

왜냐면 공부를 안했으니까.

겨울방학땐 좀 정신차리고 살아야지.

컴활 학원도 다니고
인강도 듣고...............................

겨울방학때 정신 안 차리면
나 내후년에 입에 풀칠도 못하고 살겠지?

아오 !!
슈ㅣ부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건 쥐뿔도 없는데 요새 악몽을 계속 꾼다-_-

아 여보게 ~ 
정신차려 이친구야ㅠㅠ


이런식으로 마구마구 싸질러 놓은 포스팅은 
반드시 24시간내에 지우게 되어 있더라.

앞으로는 지우지는 말고 비공개로 돌려야겠다. 
,